March 28, 2024

유소년 야구 코치를 위한 베이스 러닝 팁

팀을 가능한 한 균등하게 반으로 나누고 홈 플레이트에서 두 줄을 조립합니다. 한 줄은 약간 앞쪽에 있고 다른 줄은 안쪽에 있습니다. 이제 투수 마운드의 코치가 두 라인의 선두 주자를 이륙하라는 명령을 내립니다. 하나는 땅볼을 치는 것처럼 1루를 직진하고, 다른 하나는 방향을 틀어 2루까지 이어간다. 다음 명령에서 훈련은 같은 방식으로 계속되지만 이제 2루의 주자는 3루를 치고 득점을 하고 1루의 주자는 3루를 차지합니다. 이제 이 훈련의 모든 사이클에 베이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3루에 있는 주자가 태그를 달고 득점하는 것과 함께 계속됩니다. 이제 두 명의 주자가 함께 배트를 칠 때마다 점수를 얻습니다. 플레이어는 득점할 때 반대편 라인의 끝으로 이동하고 베이스는 계속 로드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기지를 돌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게임에서 보게 될 거의 모든 상황을 수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보다 훨씬 교육적인 드릴입니다. 코치는 베이스 러닝 기술, 가방을 어떻게 둥글게 만드는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선수가 더 짧은 시간에 빠른 에너지 폭발이 필요한 야구중계 모양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레이어가 점프를 잘하고 언제 가야 하는지 예측하는 방법을 배우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이 드릴은 연습이 끝나면 선수들이 꽤 피곤해지기 때문에 연습이 끝날 때 해야 합니다. 그들이 충분히 가지고 있고 엉성해지기 시작하는 것을 볼 수 있을 때 드릴을 종료하십시오.

피처 드릴 공부하기

외야에서 모든 선수를 1루 파울 라인에 정렬합니다. 라인이 베이스가 됩니다. 내야 흙 근처, 2루수가 뛰는 곳 근처. 2루에서 2아웃 리드, 딜레이 스틸 등). 다른 코치들은 선수들을 관찰하고 수정하도록 배치되어야 합니다.

이것에 모든 연습의 5-10분을 할애하십시오. 우리는 또한 매 경기 전 최소 5분을 이 훈련에 사용했습니다.

이 훈련은 일반적으로 전체 팀과 함께 수행됩니다. 팀을 분할하면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가 하는 일을 그대로 복사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더 집중하고 실제로 더 많은 코칭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것은 긴 훈련이 아니라, 투수의 발 작업을 연구하여 뒤로 뛰어들 것인지, 다시 서 있을 것인지, 아니면 그냥 기지로 다시 이동할 것인지를 결정하기 위한 간단한 재충전입니다. 우리가 작업하고 있는 1루라고 가정하면 됩니다. 원하는 경우 2루 또는 3루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연습이나 게임 전의 현재 상황에 따라 플레이어를 가능한 한 작은 그룹으로 나눕니다. 실내에 있는지 여부에 따라 외야 파울이나 모든 종류의 라인을 사용하십시오. 코치가 투수 역할을 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시야가 좋아야 합니다. 코치는 오른손잡이, 왼손잡이, 스트레칭, 와인드업, 고무 밟기, 픽을 번갈아 가며 해야 합니다. 모든 투구 전에 플레이어에게 시나리오가 제공됩니다(1루 연속 도루, 1루 뺑소니 등… 플레이어는 올바른 위치를 가정하고 적절한 리드를 잡고 호출된 플레이와 투수의 움직임에 따라 반응합니다. .

팀 훈련일 때, 다른 코치들이 선수들을 지켜보도록 하고, 선수들이 이 훈련을 가볍게 여기지 않도록 하십시오. 주루 실수는 유망한 이닝을 날려버릴 수 있습니다.

레이스 드릴로 이동

이것은 아이들이 좋아할 베이스 러닝 드릴로 연습을 끝내는 또 다른 재미있는 방법입니다. 한 그룹의 아이들은 홈 플레이트 뒤에 있고 다른 절반은 두 번째 뒤에 있도록 팀을 반으로 나눕니다. 그들 모두가 기지를 함께 운영하게 하지 마십시오. 그런 식으로 배우는 것이 많지 않습니다. 주자에게서 주자에게 배턴이 전달되면서 야구공이 있는 릴레이 경주로 바꾸십시오. 각 그룹의 첫 번째 어린이에게 공을 줍니다(이것은 릴레이 경주의 “배턴”이 됩니다). “GO!”에서 각 팀의 첫 번째 아이가 손에 공을 들고 기지를 달리기 시작합니다. 베이스 주위를 완전히 한바퀴 돌고 나면(각 어린이의 시작 지점으로 돌아가기) 그 어린이는 줄을 서 있는 다음 어린이에게 공을 건네주고, 그 어린이는 릴레이 경주를 계속합니다. 적절한 회전과 발놀림을 장려하는 코치를 베이스에 두십시오. 경주를 마친 첫 번째 그룹의 어린이가 승리합니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 동안 연습이 끝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이들은 경쟁하는 것을 좋아하며 콘테스트를 사용하여 가르치는 데 도움이 될 때 항상 더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