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ch 4, 2024

X-Factor: 게임 체인저 릴레이가 야구 승리를 결정하는 방법

아픈 것과 다치는 것 사이에는 미묘한 경계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많은 선수와 코치는 이미 너무 늦을 때까지 두 가지를 구분하지 않습니다. 최악의 부분은 적절한 의사 소통을 통해 대부분의 경우 야구 부상을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나 자신이 야구 중계 시스템의 산물이기 때문에 야구 선수, 팀원, 코치 사이에 흥미로운 역학 관계가 있습니다.

결국 아무도 플레이 시간의 기회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으며, 약간의 고통 없이 플레이하지 않는다는 비난을 받고 싶어하는 사람도 없습니다. 둘을 합치면 누군가가 말하기도 전에 의사소통의 선이 닫힙니다. 야구 부상으로 당신은 묻지 않은 질문에 대한 답을 얻지 못할 것이며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결코 신뢰를 쌓지 못할 것입니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아무도 모르고 몸에 영구적인 손상을 입혀 부상을 실제보다 더 악화시킬 수 있다면 야구 선수들은 결코 치유할 수 없을 것입니다!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나를 믿으십시오. 요청하지 않은 정보는 거의 얻지 못할 것입니다! 따라서 “멍청한 질문이 있습니까?”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그는 아무도 그 차이를 알지 못한 채 3년 동안 이 문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3년 안에 몸에 심각한 손상을 입힐 수 있습니다! 전체 문제의 최악의 부분은 그의 야구중계 코치가 그가 다쳤다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그는 자신의 경기 시간에 영향을 미칠 것을 두려워하여 자신의 말을 꺼냈습니다!

이 불쌍한 아이는 지난 3년 동안 팔 문제를 다루어 왔으며 아무도 더 현명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그는 고통을 당하면 벌칙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자신의 문제의 심각성을 코치에게 결코 전달하지 않았습니다! 다행히 장기적으로는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러나 5분간의 빠른 대화는 3년의 고통을 덜어줄 수 있었습니다. Q&A 세션 5분 이내에 우리는 문제의 근원과 거기에서 앞으로 나아가는 방법을 식별했습니다. 나는 그가 심각한 근본적인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전히 의사를 볼 것을 제안했지만 다시 나쁜 야구 역학으로 귀결되었습니다. 그는 투구할 때 다리를 충분히 쓰지 않고 팔을 ‘당겨’ 어깨에 엄청난 부담을 주었다.

오늘날의 게임에서 이러한 유형의 문제를 전달하는 데 있어 가장 큰 문제는 어린 선수들이 부상에 대해 이야기하면 벌을 받을 것이라고 느낀다는 것입니다. 알아, 내가 거기 있었어! 팀의 이익을 위해 열심히 일하거나 몸을 희생하고 싶지 않다는 인상을 주고 싶지 않았다. 내가 이것을 말할 때 나를 믿으십시오. 정말 상처를 받았을 때와 그냥 도망쳤을 때를 압니다. 차이가 있습니다! 정말 상처받았을 때 이야기하면 불이익을 받지 않으며 코치가 고마워할 것입니다!

야구장에서 고통스럽게 노는 것이 현실에서 고통스럽게 노는 것이 아닙니다! 그냥 바보 야! 더 많은 스트레스를 가해도 부상이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통증을 극복한다는 것은 부상당한 근육이나 힘줄을 추가 손상 없이 개선할 수 있는 잘 설계된 방법을 확립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마음이 아프거나 힘들다면 소통의 문을 열고 치유를 시작하세요!